'오늘이 마지막이듯' 사랑하고 기도하고 후회없이 살자

오늘이 마지막이듯

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

샘터 표주박 2004. 3. 26. 00:13


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당신에게 줄 것 하나가 남아 있습니다.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간절한 사랑입니다. 당신을 향한 이 사랑하나로 나는 모든것을 가진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 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당신에게 줄 것 하나가 남았습니다.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한없는 기다림입니다. 당신을 기다리는 이 마음 하나로 나는 모든것을 가진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 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당신에게 줄 것 하나가 남았습니다.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따듯한 우정입니다. 당신과 함께 나누는 우정 하나로 나는 모든것을 가진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 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당신에게 드릴 것 하나가 남았습니다.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눈물입니다. 당신을 위해 흘리는 나의 뜨거운 눈물로 나는 모든것을 가진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 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당신에게 줄 것 하나가 남았습니다.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발걸음 입니다. 당신을 향해 내딛는 발걸음 하나하나로 나는 모든 것을 가진 부자가 되어갑니다. 나는 가난한 사람입니다. 그러나 당신에게줄 것 하나가 남았습니다. 그것은 당신을 향한 나의 순결입니다. 당신에게 바치는 나의 순결한 마음 하나로 나는 모든 것을 가진 부자가 되어가고 있습니다. - 칼릴지브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