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오늘이 마지막이듯' 사랑하고 기도하고 후회없이 살자

오늘이 마지막이듯

유모어 - 천국쇼핑

샘터 표주박 2014. 4. 16. 20:26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천국에 가서 쇼핑을 했다.

 

세상에 나가 살려고 하면 필요한 것들이 많아서 쇼핑을 하는데,

우선은 사랑이 필요한 것 같았다. 천국백화점 1층 진열대에 가지런히 놓여있는 사랑을 카트에 실었다.

 

기쁘고 평화롭게 이웃들과 사는 것이 중요해서 코너 옆쪽에 있는 평화와 화해도 실었다. 때로는 참지 못할 일도 있을 것 같아 차곡차곡 쌓여있는 오래 참음도 하나 올렸다.

 

너무 강팍하지 않게 자비를 베풀 일도 있을 것 같고, 착하고 충성되게 살아야 할 것 같아, 자비와 양선과 충성도 충분하게 담았다.

 

부드러우면서 강하게 사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 온유는 꼭 필요했다. 온유도 싣고 나오는데, 아무래도 욕심이 생기면 스스로 절제하는 것도 꼭 필요하겠다 싶어 마지막으로 절제도 한 묶음 실었다.

 

이제는 세상에서 얼마든지 행복하고 넉넉하게 만족하면서 살 수 있을 것 같았다. 계산대로 가서 너무 비싸겠다는 생각을 하면서, 계산하는 천사에게 얼마냐고 물어보았다.

 

천사가 하는 말이 모두가 공짜라고 한다.

아니 이 귀한 모든 것이 어떻게 공짜냐고 했더니 천사가 하는말,

 

"이미 예수님께서 다 지불하셨어요"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(신부님 블로그에서...)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날이 밝으면

거룩한

파스카 성삼일이

시작됩니다.

 

십자가의 예수님은

 

우리의

구원이시며

생명이시며

부활이시고

 

우리는

그분을 통하여

 

영원한

새 생명과

자유를 얻습니다.

 

아멘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(↑양박사님 블로그에서)

 

 

 

 

 

 

2014/04/17

 

-표주박~

 

 

 

 

 
 

 

 

 

 

'오늘이 마지막이듯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하늘도 울고 땅도 울고   (0) 2014.04.24
은총에 눈을 뜨니  (0) 2014.04.19
예서 세례식  (0) 2014.04.07
아침산책  (0) 2014.04.03
폐렴백신  (0) 2014.03.31